엘리시안 강촌 만원의 서프라이즈 카드할인 후기

2019. 1. 6. 23:01라이프/방문기·체험기

반응형


어서오세요 개감사입니다. 이제 스키 보드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저 역시 스노보드를 즐겨타곤 합니다. 그래서 시즌권도 구매를 하곤 했었죠 하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최근 들어 스키장들마다 할인 이벤트들을 너무 많이 해서 할인 가로만 다녀도 충분히 한 시즌을 보내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가성비 갑인 엘리시안 강촌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입니다. 이번 18/19시즌 동안 주간 리프트권이 무려 1만 원에 구입이 가능한 이벤트 상품입니다.


자, 그러면 엘리시안 강촌 만 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할인받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우선 만 원의 서프라이즈 할인은 하나카드에 한정된 부분이기 때문에 꼭 하나카드 소지자 여야하며, 본인 인증을 위해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셔야합니다. 이 후 매표소에서 할인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변을 찾아보았는데 만 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대한 광고는 하지 않고 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모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스키장 이용 시간입니다. 만 원의 행복 이벤트는 주간권에 대해서만 만 원에 제공하는 부분이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말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정말 가성비 갑인 셈이죠.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딱히 만 원의 행복 이벤트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되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매표소 가셔서 직원분에게 만 원의 서프라이즈 할인해 주세요라고 말씀드리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실 겁니다.




자 주간 리프트권 할인을 적용받아 만 원에 결재가 된 것이 보이시나요? 엄청난 할인율입니다. 꺄하하~ 저의 경우에는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4시간을 정말 쉬지 않고 뽕을 뺐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하나 BC카드는 제외 대상이며, 1일 1회, 월 2회만 할인이 가능하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일자는 시즌 마감까지인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 요약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제 슬로프로 들어왔는데, 만 원의 행복인데... 사람이 이렇게 없을 수가 있나? 의문이 들더군요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깐 만 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광고를 많이 하지 않더라고요, 다시 말해 아는 사람만 아는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날은 정말 자유롭고 편하게 스노보드를 탔습니다.



또 스노보드 탈 때 꼭 빠져서는 안되는 꼭대기에서의 점심 먹기 아니겠습니까? 떡라면과 어묵을 먹어주고 다시 스노보드를 즐기러 갑니다.


아무쪼록 18/19 시즌 엘리시안 강촌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요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기간: 2018 12 01 ~ 2019 02 28

2. 하나카드 소지자만 가능 (하나 BC카드 제외)

3. 하나카드가 본인 것인지를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꼭 지참!

4. 1일 1회 / 월 2회 만 이벤트 할인 가능


위 조건만 맞으시다면 주간 리프트권,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