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썰매와 캠핑을 한큐에! 양주 스톤밸리 캠핑장 방문기

2019. 2. 6. 22:33캠핑/캠핑스토리

반응형


어서오세요 개감사입니다. 오늘은 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스톤밸리 캠핑장 방문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톤밸리 캠핑장의 장점으로는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단위 캠핑족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캠핑장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이렇게 안내문이 보입니다. 캠핑을 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에티켓으로 시작해서 에티켓으로 끝내야 하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캠핑 에티켓을 강조하면서 캠핑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매점이면서 사장님께서 거주하는 곳으로 추정됩니다ㅎㅎ 기본적인 것들은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매표소입니다. 눈썰매, 수영장, 캠핑장 이용 시 한번 들렀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캠핑장 이용 시 쓰레기봉투를 받아야 하니 꼭 들러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스톤밸리 캠핑장은 이렇게 펜션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방이 몇 개인지는 모르겠으나, 펜션도 운영을 하고 있으니, 캠핑 장비가 없더라도 펜션을 예약하시고 눈썰매를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인 것 같습니다.



자 스톤 밸리 캠핑장의 최대의 장점 중의 하나죠, 겨울에는 이렇게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여름에는 수영장을 운영하여 아이들과 같이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줍니다. 물론 입장료를 내야 하긴 합니다. 하지만 같은 공간에서 캠핑을 즐기면서 동시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 걸이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 이곳 스톤 밸리 캠핑장의 최대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눈썰매장 바로 앞에는 이렇게 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분식류를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눈썰매장 만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매점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눈썰매장만 이용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스톤 밸리는 크게 1야영장 2야영장으로 나누어지는데 저는 2야영장 쪽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2야영장 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풋살장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이곳을 사용하실 때는 금액을 지불하고 해야 하는지 까진 모르겠습니다만, 공놀이를 같이 즐기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들어가서 배드민턴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금액을 지불하진 않았었습니다.



자 2야영장을 올라와서 캠핑 사이트로 올라왔습니다. 오늘은 타프 스크린+이너텐트 조합으로 하루를 보내려 합니다.



2야영장 개수대 및 화장실, 샤워장은 이렇게 마련되어있습니다. 겉으로는 사실 깨끗한 느낌은 아닙니다만, 실제로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관리는 잘 되고 있는 편입니다.



자 이렇게 스톤 밸리 캠핑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제가 자주 가는 곳 중에 한 곳이랍니다. 다음번에는 1야영장 쪽으로 캠핑을 예약해보고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